- '아기맹수' 김시현X'환연4' 박지현, 이 조합 실화?…의외의 '찐친' 인증[셀럽샷]
- 입력 2026. 01.20. 11:09:26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가 배출한 스타 셰프 김시현과 '환승연애4'의 주역 박지현이 의외의 친분을 과시해 화제다.
김시현 박지현
김시현은 지난 19일 자신의 SNS에 "언니 드디어 계정 풀렸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김시현의 전매특허인 '어흥' 포즈를 나란히 취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두 사람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연예인 못지않은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들의 만남은 '환승연애4' 출연진들의 개인 SNS 계정이 공개된 시점에 맞춰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었다. 박지현은 계정 오픈 하루 만에 16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기록하며 대세임을 입증했고, 김시현과의 투샷이 공개되자 팬들은 "전혀 예상치 못한 조합이다", "미녀들의 친목 응원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시현은 '흑백요리사2'에서 흑수저 셰프인 '아기맹수'로 활약하며 귀여운 외모와 대비되는 탄탄한 요리 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박지현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 연기 강사로, 현재 '환승연애4'에서 유쾌하고 솔직한 매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박지현이 출연 중인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는 오는 21일 최종회 공개를 앞두고 있다. 마지막 선택을 앞둔 박지현이 어떤 결정을 내릴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시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