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승연애4’ 최종 선택 앞두고 SNS 오픈…백현·현지는 어디에? [셀럽샷]
- 입력 2026. 01.20. 15:11:02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환승연애4’ 출연진들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공개했다.
'환승연애4' 최윤녕, 김우진, 곽민경, 홍지연, 정원규, 박지현, 조유식, 이재형, 신승용
지난 19일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4’ 출연자 최윤녕, 김우진, 곽민경, 홍지연, 정원규, 박지현, 조유식, 이재형, 신승용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공개하고 팬들과 소통을 시작했다. 곽민경을 제외한 출연진들은 새로운 계정을 생성, 첫 게시물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다만 성백현과 박현지는 아직 계정을 공개하지 않은 상태. 두 사람도 팬들과 소통에 나설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환승연애4’ 제작진은 지난해 12월 출연자들을 향한 악성 게시물에 대해 “일부 출연자를 겨냥한 인신공격 및 악의적인 댓글, 허위사실 유포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러한 행위는 프로그램 제작에 심각한 해를 끼칠 뿐만 아니라, 일반인 출연자에게 큰 상처를 남기고 있으며 프로그램을 온전히 즐길 수 없게 만들고 있다”라고 밝혔다.
‘환승연애4’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는 21일 최종 선택을 앞두고 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