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더커버 미쓰홍' 박신혜X고경표, 시청률 7% 공약 "순대국밥 먹방"(채널십오야)
- 입력 2026. 01.20. 22:57:15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박신혜와 고경표가 tvN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의 이색적인 시청률 공약을 내걸었다.
고경표 박신혜 나영석PD
20일 오후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 라이브 방송에 출연한 박신혜와 고경표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작품 비하인드와 함께 시청률 공약을 공개했다.
이날 나영석 PD는 “2회 시청률이 벌써 5.7%다. 3회 만에 큰 폭으로 뛰었다”며 놀라움을 드러냈고, 이를 들은 고경표는 “지금 머릿속에 드라마는 없고 순대국밥 생각뿐”이라며 남다른 ‘국밥 사랑’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나 PD가 “이번 주 토요일 시청률이 7%를 넘으면 바로 먹방을 준비해야 할 수도 있다”고 말하자, 고경표는 “이번 주 안에 무조건 하나는 먹자”며 시청률 7% 달성 시 ‘순대국밥 먹방’ 쇼츠 영상을 공개하겠다고 전격 약속했다.
박신혜 역시 “시청자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새우젓과 양파를 곁들인 제대로 된 먹방을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이며 기대감을 더했다.
두 사람은 드라마 홍보도 잊지 않았다. 박신혜는 “앞으로 장미의 위장 수사가 어떻게 전개될지, 신정우에게 금보라의 정체가 들킬지 여부가 관전 포인트”라며 본방 사수를 당부했다.
이어 “복잡하지 않으면서도 볼거리가 풍부하다. 여러 종류의 과자를 하나씩 집어 먹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드라마”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시청률 상승세를 타며 주목받고 있는 ‘언더커버 미쓰홍’이 이번 주말 7% 고지를 넘어설 수 있을지, 그리고 두 배우의 순대국밥 먹방 공약이 현실이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 라이브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