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xMxP, 4개월만 컴백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다"[셀럽현장]
- 입력 2026. 01.21. 14:23:44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AxMxP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AxMxP
21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AxMxP(에이엠피) 미니 1집 발매 기념 ‘Amplify My Way’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AxMxP가 데뷔 앨범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매하는 미니 1집 ‘Amplify My Way’는 각자의 속도로 꿈의 모양을 찾아가는 청춘의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나답게’ 앞으로 나아가는 자신감을 담은 앨범명답게, 멤버 하유준은 전곡 작사에 참여했고 김신은 첫 자작곡을 실으며 진정성을 더했다.
이날 주환은 "처음인 게 너무 많아서 감사하고 빨리 컴백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이번 활동도 멋지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유준은 "첫 컴백이라 팬분들 너무 만나고 싶었고 새로운 활동 시작하니까 기대되고 설렌다"라고 전했다.
크루도 "지난 4개월 동안 저희가 성장한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드리고 싶었다. 생각보다 빠르게 새로운 곡으로 여러분을 만날 수 있어서 설레고 앞으로 활동이 기대된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김신은 "1집 활동 끝난 지 얼마 안 된거 같은데 벌써 다음 앨범으로 나올 수 있어서 기쁘고 설렌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AxMxP 미니 1집 ‘Amplify My Way’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공해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