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9기 '연상연하 특집' 영철♥정숙 결혼…최고 4.7%[시청률 VS.]
입력 2026. 01.22. 09:00:05

나는 솔로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나는 솔로'가 타깃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2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1일 방송된 TV조선 '나는 솔로'는 평균 4.2%(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7%까지 치솟았다. ‘나는 SOLO’의 타깃 시청률인 ‘남녀2049’에서는 2.01%를 보여 동시간대 1위를 수성했다.

‘최고의 1분’은 영자-현숙이 영철의 ‘명품 내로남불’ 태도에 대해 지적하는 장면이 차지했다. 이와 함께,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에서 집계하는 ‘펀덱스 차트’(1월 20일 발표)에서 ‘TV 비드라마 화제성’ 3위에 올라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영수-옥순, 영철-정숙이 ‘최종 커플’로 맺어져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다. 특히 29기 결혼 커플의 정체는 영철-정숙으로 밝혀졌고, 이미 두 사람은 혼인신고까지 했으며 오는 4월 결혼식을 올린다는 경사를 전해 안방을 뜨겁게 달궜다.

제작진은 영철-정숙의 얼굴이 담긴 웨딩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다. 다시 결혼까지 골인하게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에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응원의 박수를 보냈다.

29기 ‘연상연하 특집’을 성공리에 마친 ‘나는 SOLO’는 ‘에겐남 테토녀 특집’인 30기로 돌아온다.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Plus, ENA '나는 솔로'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