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J 박민정, 유튜버 송형주와 깜짝 결혼 발표 "인생의 새로운 2막"[셀럽샷]
- 입력 2026. 01.23. 08:43:35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BJ 겸 유튜버 박민정과 유튜버 송형주가 결혼한다.
송형주-박민정
지난 22일 박민정은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예비 남편은 101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핫소스' 운영자 송형주다.
박민정은 "스무살 초반에 시작해서 정신없이 달려오다보니 벌써 10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태어나서 정말 많은 관심도 받아보고, 가끔 우당탕탕 실수도 했지만 여러분 덕분에 너무 행복한 나날들이었다. 항상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 와중 부족한 저를 챙겨주고 아껴주는 사람을 만났다"라며 "같이 있다보면 배울 점이 많고 멋있는 사람이다. 함께 있을 때 점점 더 성장하는 제 자신을 보면서 이 사람과 평생 같이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결혼을 발표했다.
박민정은 "늘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 실망하지 않도록 예쁘고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인생의 새로운 2막이라 생각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는 민정이가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송형주 역시 "오늘 영상에서 먼저 말씀드렸듯이, 제가 평생을 함께할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다. 저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주는 이 사람과 함께라면, 미래를 약속해도 되겠다는 확신이 들었다. 결혼 후에도 여러분이 아시는 송형주 그대로, 변함없이 재미있는 영상으로 찾아뵙겠다. 예쁘게 잘 사는 모습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1995년생인 박민정은 BJ 겸 유튜버로 잡지 '맥심' 모델로 활약했으며 웹예능 '우마게임' 등에 출연했다. 1994년생인 송형주는 한 유튜브 채널 '핫스튜디오'의 멤버로 이전부터 '핫소스' 팀으로 활동하며 인기를 끌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박민정 유튜브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