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음악중심’ 알파드라이브원, 아일릿·엔하이픈 제치고 1위…음방 3관왕
입력 2026. 01.24. 16:35:28

'쇼! 음악중심'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신인 그룹 알파드라이브원(알디원)이 음악방송 3관왕을 차지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1월 셋째 주 1위가 발표됐다.

이번 주 1위 후보에는 아일릿 ‘낫 큐트 애니모어(NOT CUTE ANYMORE)’, 알파드라이브원 ‘프릭 알람(FREAK ALARM)’, 엔하이픈 ‘나이프(Knife)’가 올랐다. 실시간 문자 투표를 합산한 결과, 알파드라이브원의 ‘프릭 알람’이 1위를 차지했다.

알파드라이브원 멤버들은 “앨리즈(팬클럽명) 사랑합니다”라며 “벌써 세 번째 상을 받게 되는데 정말 너무 감사드리고 사랑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더 열심히 해서 자랑스러운 알디원이 되고, 자랑스러운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다짐했다.

이로써 알파드라이브원은 MBC M, MBC에브리원 ‘쇼! 챔피언’과 KBS2 ‘뮤직뱅크’에 이어 음악방송 3관왕을 차지, ‘괴물 신인’의 등장을 알렸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엑소, 츄, 원어스, 라포엠, 엔하이픈, TNX, XG, 최수호, 엔싸인, 캐치더영, 세이마이네임, ONE OR EIGHT, 에이엠피(AxMxP), 아이덴티티(idntt), 알파드라이브원, 롱샷(LNGSHOT), 도드리 등이 출연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