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송혜교도 다비치 콘서트 즐겼다…끈끈한 우정[셀럽샷]
입력 2026. 01.26. 14:40:52

다비치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여성 듀오 다비치의 콘서트 현장이 연예계 스타들의 발걸음으로 한층 더 주목받았다.

강민경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단독 콘서트 ‘타임캡슐 : 시간을 잇다’를 관람한 지인들의 인증 사진을 공개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직접 촬영한 사진은 물론, 자신을 태그한 게시물을 리그램하며 공연을 함께 즐긴 이들과의 순간을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혜교를 비롯해 유연석, 박솔미, 모델 신현지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다비치 콘서트를 찾은 모습이 담겼다.

강민경은 지인들과 함께한 사진에 “사랑해요”라는 짧은 메시지를 남기며 애정을 표현했고, 고현정이 남긴 게시물에는 “현정 언니”라는 멘트를 덧붙이며 친분을 드러냈다.

또한 공연 후 백스테이지에서 촬영된 사진들은 무대 뒤의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전하며 다비치와 지인들 간의 자연스러운 교류를 엿보게 했다.

한편 다비치는 지난 24일과 25일 양일간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타임캡슐 : 시간을 잇다’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여성 듀오 최초로 2년 연속 KSPO DOME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다비치 강민경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