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 하음 "새로운 도전, 키키만의 '젠지미' 보여드릴 것"[셀럽현장]
입력 2026. 01.26. 14:52:35

키키 하음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그룹 키키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오늘(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키키(KiiiKiii:지유·이솔·수이·하음·키야) 미니 2집 'Delulu Pack(델룰루 팩)'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델룰루 팩'은 '지금의 나'로 어디서든 자유롭게 존재하고 싶은 키키의 새해 소원을 이들만의 방식으로 풀어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404 (New Era)'는 웹사이트에서 페이지를 찾을 수 없을 때 등장하는 오류 코드 ‘404 Not Found’를 키키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곡으로, 정해진 시스템이 아닌 '좌표 없이 존재하는 자유'를 그려낸다. 중독성 강한 비트 위로 멤버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보컬과 래핑이 어우러지며, 직관적인 멜로디가 자연스럽게 '내적 댄스'를 유발한다.

이날 키야는 "앨범으로 오랜만에 컴백하는 만큼 정말 많이 기대했다. 오랜 시간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은 대중에게 키키만의 색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컴백 소회를 전했다.

하음은 "이번 앨범 준비하면서 저희끼리 새로운 도전이라는 말을 많이 했었다. 그만큼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를 많이 했다.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수 있어서 영광이고 키키만의 '젠지미'를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포부를 다졌다.

한편, 키키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미니 2집 ‘Delulu Pack’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