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공주 출신 권고은, ‘유퀴즈’ 촬영지에서 결혼식 올린다
입력 2026. 01.27. 10:02:56

7공주 출신 권고은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7공주 출신 권고은이 특별한 인연이 담긴 장소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25일 권고은의 유튜브 채널에는 ‘내 원픽 웨딩 베뉴에서 7공주 유퀴즈 촬영지에서…내 결혼식장이 되기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권고은은 예비 신랑과 함께 결혼식장 상담에 나서며 본격적인 결혼 준비 과정을 전했다.

현재 카페 사장으로 활동 중인 권고은은 해당 예식장에 대해 “제가 28살 때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던 촬영지”라며 “오래전부터 로망으로 품어왔던 장소”라고 설명했다. 이어 “논현에서 ‘유퀴즈’를 촬영한 것도 의미 있었는데, 이후 동생이 이곳으로 이직하면서 더 특별해졌다”고 덧붙였다.

권고은은 “제 베뉴는 운명의 채플앳논현”이라며 “다른 곳은 상담도 가지 않았다”고 밝혀 한 장소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채플앳논현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예식장으로, 권고은에게는 추억과 현재가 맞닿아 있는 공간이다.

결혼식장 투어를 마친 권고은은 곧바로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줄여 이르는 말)’ 상담을 위해 이동하며 바쁜 하루를 보냈다.

그는 “제 추구미를 제대로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꾸미고 간다”며 웃음을 보였고, “프러포즈 후 2일 만에 식장 계약, 또 2일 만에 스드메 계약을 하다 보니 늘 배가 고프다”며 차 안에서 햄버거로 끼니를 해결하는 현실적인 모습도 공개했다.

한편, 권고은은 2003년 7인조 어린이 걸그룹 컬러링 베이비 7공주로 데뷔해 ‘러브 송(Love Song)’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19년에는 연극 ‘1950 결혼기념일’을 통해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혔으며, 최근에는 카페를 운영하며 새로운 일상을 전하고 있다. 지난해 6월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7공주 출신 박유림, 황세희와 함께 출연해 20년 만에 무대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해당 유튜브 채널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