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던, 앳 애어리어 전속계약 종료 "새로운 전환점, 따뜻한 격려 부탁"
- 입력 2026. 01.29. 13:21:40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가수 던(본명 김효종)이 소속사 앳 에어리어를 떠난다.
던
29일 던은 자신의 SNS를 통해 "앳 에어리어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린다"라고 직접 전했다.
그는 "그동안 함께해 주신 앳 에어리어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같은 목표를 향해 함께 고민하고 노력했던 시간들은 저에게 소중한 경험과 깊은 배움으로 기억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제 이 시점을 새로운 전환점으로 삼아, 더욱 진솔하고 깊이 있는 저의 음악으로 여러분께 다가가고자 한다.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저만의 색깔을 담은 음악과 모습으로 다시 찾아뵙겠다"라며 "앞으로 저의 활동과 각자의 길을 걷게 될 저와 앳 에어리어 모두의 행보를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 항상 감사드린다"라고 이야기했다.
앳 에어리어는 2021년 프로듀서 팀 그루비룸이 설립한 회사로, 던은 2023년 전속계약을 맺고 이곳에서 활동을 이어왔다.
한편, 던은 2016년 그룹 펜타곤으로 데뷔해 2018년 팀을 탈퇴한 후 솔로 가수로 전향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