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데헌' 아덴 조, 결혼 임박…"이탈리아서 예식장 투어 마쳤다"[Ce:월드뷰]
- 입력 2026. 01.30. 21:51:32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K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의 주역 아덴 조(Arden Cho)가 결혼 준비 상황을 직접 밝히며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아덴 조
지난 28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피플(People)은 2026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 현장에서 만난 아덴 조와의 단독 인터뷰를 통해 그의 구체적인 결혼 계획을 보도했다.
아덴 조는 인터뷰에서 "최근 약혼자와 함께 일주일간 이탈리아에서 시간을 보냈다"며 "단순한 휴가가 아닌 웨딩 베뉴(예식장)를 물색하기 위한 일정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바쁜 스케줄 탓에 준비가 쉽지 않았지만, 이제 조금씩 진전이 보이고 있다"며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정확한 장소는 아직 확정 전이지만, 아덴 조는 특정 휴양지에서 식을 올리는 '데스티네이션 웨딩'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덧붙였다.
ㅇ아덴 조는 지난 2025년 4월 자신의 SNS를 통해 약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2025년 3월 31일 하와이 마우이 해변에서 수많은 장미꽃에 둘러싸인 채 받은 로맨틱한 프러포즈는 당시 큰 화제를 모았다.
아덴 조는 약혼자에 대해 "나의 혼돈 속에 평온을 주는 사람"이라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으나, 신상은 아직 대중에 공개하지 않았다.
아덴 조는 넷플릭스 'K팝 데몬 헌터스'에서 주인공 루미 역의 목소리 연기를 맡아 글로벌 인기를 구가 중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웨이브나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