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최민환, 공연 중 실신…소속사 측 "일시적 탈수 증세, 휴식 중"[전문]
입력 2026. 01.31. 21:26:17

최민환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밴드 FT아일랜드 최민환이 공연 중 실신했다.

31일 FT아일랜드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금일 진행된 '퍼스트 뮤직 스테이션'(FIRST MUSIC STATION) 공연 중 최민환이 컨디션 난조를 보여 휴식을 취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최민환은 공연 도중 일시적인 탈진 증세를 보여 의료진의 확인을 받았으며, 건강에 큰 이상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며 "현재는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회복 상황을 지속적으로 체크 중"이라고 전했다.

끝으로 소속사 측은 "팬 여러분들에게 걱정을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향후 최민환의 건강 상태를 더욱 면밀히 살피고, 보다 신중하게 공연을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따.

FT아일랜드는 이날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퍼스트 뮤직 스테이션'에서 공연을 펼친 가운데, 최민환이 공연 중 갑자기 쓰러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에 FT아일랜드 측은 현장에 있던 연주자를 대체 투입해 공연을 마무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하 FNC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 ENTERTAINMENT입니다.

금일 진행된 <2026 FIRST MUSIC STATION> 공연 중, FTISLAND 멤버 최민환이 컨디션 난조를 보여 휴식을 취하게 되었습니다.

아티스트는 공연 도중 일시적인 탈진 증세를 보여 의료진의 확인을 받았으며, 현재 건강에 큰 이상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현재는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회복 상황을 지속적으로 체크하고 있습니다.

팬 여러분께 걱정을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향후에는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를 더욱 면밀히 살피고, 보다 신중하게 공연을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티스트의 빠른 회복과 안정에 집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