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카다시안, 루이스 해밀턴과 열애설…4세 연하 'F1 스타'[Ce:월드뷰]
입력 2026. 02.03. 15:14:21

킴 카다시안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할리우드 사업가이자 인플루언서 킴 카다시안과 F1(포뮬러1) 선수 루이스 해밀턴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2일 미국 매체 TMZ는 킴 카다시안과 루이스 해밀턴 프랑스 파리의 한 호텔에 도착해 같은 SUV 차량에서 함께 내리는 모습을 포착해 보도했다.

미국 매체 피플은 "소식통은 '로맨틱한 만남이었다"라고 전했다"라고 밝혔다. 영국 매체 더 선은 두사람이 파리로 향하기 전 영국 코츠월즈 지역의 고급 호텔이자 프리이빗 멤버십 클럽에서 주말을 함께 보냈다고 전했다.

킴 카다시안은 패리스 힐튼의 스타일리스트로 방송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지난 2014년 래퍼 칸예 웨스트와 결혼해 2남 2녀를 뒀지만 2022년 이혼했다.

루이스 해밀턴은 영국 출신 F1 드라이버로,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 통산 최다 출전, 최다 그랑프리 우승, 최다 포디움, 최다 폴 포지션, 최다 포인트, 최다 패스티스트 랩, 최다 월드 챔피언 타이틀 획득 드라이버다. 지난 2021년 영국 왕실에서 기사 작위를 받았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뉴시스]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