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발라드' 서울 콘서트 D-3…웰메이드 공연 예고
입력 2026. 02.04. 08:52:47

'우리들의 발라드'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우리들의 발라드' 서울 콘서트가 사흘 앞으로 다가왔다.

국내 최초 발라드 오디션 프로그램 SBS '우리들의 발라드'는 오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전국투어 서울 공연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앞서 성남과 대구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우리들의 발라드' 전국투어 콘서트는 연달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TOP12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방송을 통해 전한 감동을 뛰어넘는 생생한 라이브와 풍부한 감성이 관객들의 극찬을 이끌어내며 '웰메이드 공연'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전국투어는 '우리들의 발라드' 우승자 이예지를 비롯한 TOP6 송지우, 이지훈, 천범석, 최은빈, 홍승민과 세미파이널 진출자 김윤이, 민수현, 이준석, 임지성, 정지웅, 제레미까지, TOP12 전원이 출연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성남과 대구 공연에서 TOP12 각자의 서사와 개성이 담긴 솔로 무대는 물론,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유닛, 단체 무대까지 풍성한 세트리스트가 펼쳐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달 방송된 스핀오프 프로그램 '무무X차차-우발라디오'를 통해 TOP12의 한층 깊어진 감정과 음악 역량이 공개돼 서울 콘서트를 향한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사연과 음악이 어우러진 오픈 라디오 형식의 방송을 통해 TOP12 각자의 보컬 색과 진정성이 다시 한 번 부각되면서 이어질 콘서트 무대에 대한 갈증을 자극했다.

'우리들의 발라드' 전국투어는 단순한 경연 무대 재현을 넘어 발라드라는 장르가 지닌 서사와 감정을 라이브로 오롯이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춘 공연이다. 참가자들의 진심 어린 목소리와 섬세한 감정선이 공연장을 가득 채우며 관객들에게 방송 이상의 전율과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전국투어의 중심 무대인 서울 공연을 앞두고 있는 '우리들의 발라드' TOP12가 어떤 감동의 순간으로 관객들을 만날지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우리들의 발라드' 전국투어 공연은 이후 28일 부산 KBS 부산홀, 3월 7일 대전 충남대학교 정심화홀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M C&C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