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오늘(4일) 키키·휘브·알디원·영파씨·AxMxP
입력 2026. 02.04. 09:29:42

'쇼! 챔피언'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한국 수어의 날'을 기념해 '마음의 언어'인 음악을 매개체로 K-POP 아티스트와 글로벌 팬들이 하나 되는 무대가 펼쳐진다.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MBC M '쇼! 챔피언'에서는 '마음과 마음을 잇다'를 주제로 동시 생방송 된다.

먼저 젠지의 아이콘 키키(KiiiKiii)가 Y2K 감성을 더해 새롭게 변신한다. 타이틀곡 '404 (New Era)'는 키키 특유의 위트 있는 가사로 젠지미를 뽐내는 것은 물론, 내적 댄스를 유발하는 킬링 파트로 기대감을 높인다.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로 돌아온 에잇턴(8TURN)의 'BRUISE(불씨)'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또한 성장형 올라운더 파우(POW)는 타이틀곡 'Come True (feat. 신온유 of 신인류)' 무대로 새로운 시작을 앞둔 설렘과 용기를 전한다.

더 단단해진 팀워크로 새출발을 알린 휘브(WHIB)는 K-POP 씬을 흔들 강렬한 신곡으로 돌아온다. 타이틀곡 'ROCK THE NATION'은 웅장한 사운드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가 더해져 독보적인 존재감을 증명한다.

이어 키키, 에잇턴, 파우, 휘브는 '쇼! 챔피언'의 컴백 인터뷰 코너 '나!왔어'에도 출연해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에 응답하는 시간을 가진다.

국힙 기대주 영파씨(YOUNG POSSE)가 트렌디한 힙합 사운드로 더 높이 비상한다. 타이틀곡 'VISA'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패기 넘치는 가사와 날카로운 래핑를 통해 무대를 장악한다.

K-POP의 새로운 흐름을 이끌고 있는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의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챌린지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FREAK ALARM'으로 쾌감 넘치는 칼군무와 힙한 에너지를 전하며 대세 글로벌 루키의 행보를 이어간다.

'쇼! 챔피언'의 라인업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코너 '출챔합니다'에서는 '마음을 표현하는 나만의 방법'을 주제로 K-POP 아티스트들만의 개성 있는 표현 방식을 알아본다.

이 외에도 AxMxP (에이엠피), NWH:I, 김준태, 나빌레라(NAVILLERA), 정효빈, 조휘, 탁송이의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다.

'쇼! 챔피언'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에브리원·MBC M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