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티즈 "타이틀곡 '아드레날린' 만장일치로 선택…의미 깊어"[셀럽현장]
- 입력 2026. 02.05. 16:45:26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그룹 에이티즈가 만장일치로 타이틀곡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에이티즈
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에이티즈 미니 13집 'GOLDEN HOUR : Part.4'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총 5곡이 수록된 에이티즈의 미니 13집 '골든 아워 : 파트 4'는 폭풍의 한가운데서도 신념을 붙들고 앞으로 나아가려는 에이티즈의 의지를 담아냈다. 에이티즈는 이번 '골든 아워' 시리즈의 새 앨범을 통해 자신들만의 서사를 한 단계 확장할 계획이다.
타이틀곡 '아드레날린'은 터질 듯 울리는 엔진 소리처럼, 에이티즈의 폭발적인 에너지가 여전히 뜨겁게 끓고 있음을 증명하는 곡이다. 강렬한 EDM 사운드가 더해져 '퍼포먼스 최강자' 에이티즈가 보여줄 무대를 기대하게 한다.
이날 민기는 타이틀곡 선정에 대해 "여덟명의 만장일치로 선택된 곳이라 더 의미가 깊다. 노래를 들어보면 엔진소리처럼 계속 달리는 느낌이 나는 곡이다. 2026년이 말의 해인 만큼 달리자는 의미로 만든 곡이다"라고 설명했다.
윤호도 "강렬한 EDM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여기에 걸맞게 에이티즈의 퍼포먼스가 잘 녹아들었다고 생각한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산은 킬링파트에 대해 "총 24명으로 무대를 꾸미게 됐는데 그중에서도 여상이가 댄서들과 군무하는 장면이 인상 깊게 남았다. 많은 분이 주의 깊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전했다.
에이티즈의 미니 13집 '골든 아워 : 파트 4'는 오는 6일 오후 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