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게시물 삭제→언팔…'환승연애3' 유정♥창진 결별설 솔솔 [셀럽이슈]
입력 2026. 02.06. 09:47:50

이유정-최창진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환승연애3'로 재회에 성공한 최창진, 이유진이 결별설에 휩싸였다.

최근 최창진과 이유정은 각자의 SNS에 업로드했던 서로의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팔로우 목록에서도 서로의 계정이 사라진 상태다.

앞서 최창진과 이유정은 지난 2023년 방송된 티빙 연애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3'에 X 커플로 출연해, 최종 선택에서 서로를 선택하며 재회했다.

이후 두 사람은 개인 SNS에 서로의 사진을 올리며 애정을 드러냈고, 이유정의 유튜브 채널 '헤이유정'에도 함께 출연해 왔다. 최근 방영된 '환승연애4'에 대한 리뷰 영상도 업로드해왔다.

그러나 최창진과 이유정이 SNS에서 서로의 흔적을 삭제하며 재결합 2년 만에 결별설이 제기됐다.

다만 두 사람은 아직 결별설에 대한 명확한 입장을 드러내지 않고 있어 실제로 결별했는지 여부는 파악되지 않은 상황이다. 이유정의 유튜브 채널에도 최창진이 출연한 브이로그가 남아있는 상태다.

교제 중 럽스타그램과 커플 유튜브를 이어오며 대중의 사랑의 받았던만큼, 두 사람의 결별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환승연애'는 시리즈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시즌4까지 방영됐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유튜브 채널 '헤이유정'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