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숙맞선’ 김진주♥장민철, 현커됐다…설렘 가득한 근황[셀럽샷]
입력 2026. 02.06. 17:04:18

김진주♥장민철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SBS 연애 예능 프로그램 ‘자식 방생 프로젝트 합숙맞선’(이하 ‘합숙맞선’) 출연자 김진주와 장민철이 방송 이후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하며 이른바 ‘현커(현실 커플)’임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SBS 측은 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사람이 함께한 사진과 영상을 공개하며 “합숙맞선 그리고 현커”라는 문구를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김진주와 장민철은 얼굴을 맞댄 채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과 자연스러운 스킨십에서 막 시작한 연인의 설렘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합숙맞선’은 결혼을 원하는 싱글 남녀 10명과 이들의 결혼을 바라는 어머니 10명이 5박 6일 동안 한 공간에서 합숙하며 자녀의 연애와 맞선을 지켜보는 이색적인 콘셉트의 연애 예능이다. 맞선 당사자의 선택뿐 아니라 양가 어머니들의 허락까지 받아야 최종 커플로 성사되는 구조로, 매 회차 높은 긴장감을 선사했다.

지난 5일 방송된 최종회에서는 김진주·장민철, 조은나래·서한결이 최종 커플로 탄생했다. 이 가운데 제작진 확인 결과, 방송 종료 후에도 실제 연애를 이어가고 있는 커플은 김진주와 장민철 한 쌍인 것으로 전해졌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공식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