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 오늘(9일) 육군 현역 입대
입력 2026. 02.09. 10:23:44

아이엠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아이엠이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

9일 아이엠은 훈련소에 입소하여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복무를 시작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입소식은 다수의 군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안전한 현장 운영을 위하여 팬 여러분의 방문은 삼가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I.M이 국방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리겠다"고 당부했다.

아이엠은 앞서 지난 1일 서울 송파구 KSPO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몬스타엑스 월드투어 '더 엑스: 넥서스'에서 삭발하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그는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몬스타엑스 생활을 잠시 접는다"라며 "형들과 몬베베가 있으니까 머리 밀라고"라고 깜짝 선언한 뒤 무대 위에서 머리를 잘라 놀라움움을 자아냈다.

한편 아이엠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오는 4월 28, 29일 일본 치바 라라 아레나 도쿄베이, 5월 3,4일 오사카 오오키니 아레나 마이시마에서 '더 엑스 : 넥서스' 인 재팬' 아레나 투어를 이어간다. 이후 남아메리카 등 다양한 국가 및 지역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