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다니엘, 군 입대 전 팬들에게 인사 “잘 다녀오겠습니다”[셀럽샷]
- 입력 2026. 02.09. 16:41:57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입대 직전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강다니엘
강다니엘은 9일 오후 자신의 SNS에 “잘 다녀오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편안한 트레이닝복과 모자를 착용한 채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강다니엘은 육군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입소 당일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다”며 “다수의 장병과 가족들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안전을 위해 팬들의 현장 방문을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
강다니엘은 그동안 군 복무 계획을 꾸준히 언급해 왔다. 특히 지난해 말 발매한 앨범 ‘펄스페이즈(PULSEPHASE)’를 입대 전 마지막 앨범으로 소개하기도 했다.
또한 워너원이 활동 종료 7년 만에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재결합하는 가운데, 강다니엘은 입대 전 가능한 일정 내에서 촬영을 진행해 프로그램 초반 분량에만 등장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1996년생인 강다니엘은 2017년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했으며, 2019년부터는 솔로 가수로 전향해 음악은 물론 예능과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강다니엘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