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환연' 팀과 떠난 포상휴가…"용진 오빠 어디 있나요"[셀럽샷]
입력 2026. 02.10. 14:51:58

유라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유라가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4' 팀과 함께한 행복한 포상 휴가 현장을 공유했다.

유라는 10일 자신의 SNS에 "내 사랑 환연 기석(사이먼 도미닉), 예원 언니. 너무 행복했다 꿈이었나요 흑. 용진 오빠 어디 있나요오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달 베트남 푸꾸옥으로 포상 휴가를 떠난 유라와 사이먼 도미닉, 김예원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휴양지의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환한 미소를 지으며 남다른 팀워크를 과시했다.

특히 2021년 시즌1부터 최근 막을 내린 시즌4까지 긴 시간 호흡을 맞춰온 패널들의 끈끈한 우정이 사진 너머로 고스란히 전해졌다.

이번 포상 휴가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의 성공적인 종영을 기념해 제작진과 패널들이 함께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패널진 중 이용진은 일정상 함께하지 못해 유라의 아쉬움 섞인 부름을 받기도 했다. 이에 시즌4 출연자인 정원규 역시 "환연 패널 최고"라는 댓글을 남기며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환승연애' 시리즈는 이별한 커플들이 모여 지난 사랑을 돌아보고 새로운 인연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로, 매 시즌 압도적인 화제성을 기록하며 티빙의 대표 장수 예능으로 자리매김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유라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