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로지옥5' 임수빈♥박희선, 현커 인증? 최종회 함께 봤다
- 입력 2026. 02.11. 10:24:0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의 최종 커플 임수빈과 박희선이 종영 직후에도 변함없는 친밀함을 과시하며 '현실 커플(현커)' 의혹에 불을 지폈다.
'솔로지옥5' 임수빈♥박희선
10일 '솔로지옥5' 최종회가 공개되며 총 다섯 커플이 탄생한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임수빈과 박희선의 근황이 담긴 영상이 빠르게 확산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의 지인이 공개한 것으로 알려진 해당 영상에는 임수빈과 박희선이 나란히 앉아 '솔로지옥5' 마지막 회를 함께 시청하는 모습이 담겼다.
온라인상의 목격담도 이러한 추측에 힘을 싣고 있다. 과거 한 커뮤니티에는 "교환학생으로 온 박희선과 임수빈이 데이트 중인 것을 봤다"는 글이 올라왔는데, 실제로 박희선이 촬영 후 연세대와 서울대 교환학생을 신청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재조명되고 있다.
이외에도 강남의 한 레스토랑 목격담과 임수빈이 콘텐츠 촬영 중 네 번째 손가락에 반지를 착용한 모습 등이 포착되며 '커플링' 의혹까지 제기된 상태다.
두 사람의 현커 여부는 오는 14일 공개될 비하인드 스핀오프 프로그램 '솔로지옥 리유니언'에서 밝혀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시즌에서는 임수빈·박희선 커플 외에도 김민지·송승일, 최미나수·이성훈, 이주영·김재진, 김고은·우성민 등 총 다섯 쌍의 최종 커플이 탄생하며 역대급 매칭률을 기록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NS, 넷플릭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