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오늘(11일) 라포엠·앰퍼샌드원·파우·뮤지컬 이터니티
입력 2026. 02.11. 14:52:23

'쇼! 챔피언'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설날 연휴를 맞이하여 특별한 스테이지가 '쇼! 챔피언'에서 펼쳐진다.

11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 MBC M '쇼! 챔피언'은 MC 82MAJOR 남성모, 스페셜 MC SAY MY NAME 메이, 도희와 함께 '설레는 복'이라는 주제로 동시 생방송 된다.

먼저 다채로운 장르의 최초 공개 무대들이 준비되어 있다. 크로스오버의 정수 라포엠 (LA POEM)은 강렬한 비트의 'Alive' 무대로 깊은 울림을 전한다. 또한 POW (파우)는 겨울 동화를 연상케 하는 'Come True (feat. 신온유 of 신인류)'와 멤버 요치의 자작곡 'Just Go' 무대를 함께 선보인다.

SAY MY NAME의 스페셜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동명의 곡 'SAY MY NAME' 무대를 통해 뻔한 위로가 아닌 청춘과 우정에 대해 노래하며, 락 사운드 위에 멤버들의 목소리가 더해져 한층 더 성장한 SAY MY NAME의 서사를 무대에서 완성한다.

POW (파우), SAY MY NAME은 스페셜 인터뷰 코너에 출연해 최초 공개하는 'Just Go'와 'SAY MY NAME' 곡에 대한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과 함께하는 STAGE:ON 무대도 마련됐다. 첫 번째 주인공인 앰퍼샌드원 (AMPERS&ONE)은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의 '그게 그거지 (That's That)'와 한계를 넘나드는 에너지의 'I'm Down'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는다.

'쇼! 챔피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무대도 공개된다. 팬덤 신화를 이룬 창작 뮤지컬 <이터니티>의 BLUEDOT & KUIPER가 메인 넘버 'ETERNITY reprise'의 몰입감 넘치는 무대를 통해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군다. 떠오르는 신예 래퍼 Molly Yam과 가수 방예담의 부캐 DIMO REX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넌 날 미치게 만들겠지만 (You make me crzy)' 무대로 글로벌 팬들에게 찾아간다.

'쇼! 챔피언'의 라인업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코너 '출챔합니다'에서는 '내가 받고 싶은 복은?'이라는 주제로 K-POP 아티스트들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이 외에도 dodree (도드리), AxMxP (에이엠피), WHIB, 나빌레라(NAVILLERA), 성민, 희재(SEVENUS) Feat.형진(DIGNITY)의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다.

'쇼! 챔피언'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M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