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선, '솔로지옥5' 마친 소회 "소중한 인연 얻어 감사…진심은 통하더라"[셀럽샷]
입력 2026. 02.12. 15:39:02

박희선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넷플릭스 데이팅 리얼리티 '솔로지옥5'에서 임수빈과 최종 커플이 된 박희선이 방송 종영을 맞이해 진심 어린 소회를 전했다.

박희선은 12일 개인 SNS를 통해 "대학교, 인턴, 취업 등 다음 목표를 향해 달리느라 정작 내가 어떤 사람인지 잊고 지냈던 것 같다"고 운을 뗐다.

그는 "현실에서 잠시 벗어나 오롯이 감정에만 집중하며 나 자신을 깊이 알아가는 시간이었고, '솔로지옥5'가 아니었다면 만나기 어려웠을 소중한 인연들을 맺게 되어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의 꾸밈없는 순간들에 함께 몰입하고 공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역시 진심은 통한다는 것을 느꼈다"며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박희선은 소감과 함께 출연진들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하며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프로그램 MC인 홍진경이 '좋아요'를 누르며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방송 종료 후에도 두 사람을 향한 관심은 뜨겁다. 특히 박희선과 임수빈의 '현커(현실 커플)' 가능성을 뒷받침하는 정황들이 포착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임수빈의 지인 SNS를 통해 두 사람이 함께 나란히 앉아 방송을 시청하는 모습이 공개된 것에 이어, 박희선의 행보 역시 주목받고 있다.

현재 미국 카네기 멜런 대학교에 재학 중인 박희선은 최근 서울대학교와 연세대학교에 교환학생 신청 서류를 접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누리꾼들은 최종 커플인 임수빈이 연세대학교 재학생이라는 점을 들어, 박희선이 그와의 만남을 이어가기 위해 한국행을 택한 것 아니냐는 분석을 내놓고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박희선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