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5' 임수빈, 박희선과 현커 됐나…"소중한 인연이 닿았다"[셀럽샷]
입력 2026. 02.12. 16:32:00

임수빈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넷플릭스 '솔로지옥5'의 임수빈이 최종커플이 된 박희선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임수빈은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너무나도 좋은 사람들을 만났고 소중한 인연이 닿았다"며 종영 소감을 전했다. 그는 "외부 자극이 차단된 생경한 환경 속에서 오롯이 서로에게 집중하며 새롭고 다양한 감정들을 알아갔다"고 고백하며 지옥도에서의 시간을 회상했다.

특히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은 함께 공개된 사진이다. 임수빈은 박희선을 다정하게 업고 있는 '어부바' 사진을 포함해, 두 사람의 밀착 투샷을 여러 장 게시하며 숨기지 않는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박희선 역시 같은 날 SNS를 통해 "진심은 통한다는 것을 느꼈다"는 소감과 함께 임수빈이 올린 것과 동일한 커플 사진을 공유했다. 두 사람이 약속이라도 한 듯 나란히 커플 사진을 업로드하자 팬들 사이에서는 "이 정도면 현커 인증이다", "수빈의 눈빛에서 진심이 느껴진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임수빈은 "응원해 주신 만큼 보답할 수 있는 임수빈이 되겠다"며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 인사로 글을 맺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임수빈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