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요무대' 오늘(16일) 진성·김연자·김용빈·송가인·손빈아·배아현
- 입력 2026. 02.16. 16:30:35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가요무대' 1935회 출연진이 공개됐다.
'가요무대'
16일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는 '고향 가는 길'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은 전 출연진이 함께 부르는 '찔레꽃' 무대로 포문을 연다.
이어 손빈아의 '고향 역', 배아현의 '꿈에 본 내 고향', 민수현의 '평양 아줌마', 양지은의 '배 띄워라', 진성의 '울 엄마' 무대가 준비돼 있다.
또한 진성과 김용빈, 강문경, 손빈아, 민수현이 '보릿고개'와 '안동역에서'를, 양지은, 전유진이 '서울 가 살자'를 부른다. 뒤이어 윤서령의 '진또배기', 김연자의 '아모르 파티'를 만나볼 수 있다.
김연자와 배아현, 윤서령, 김의영이 함께 하는 '수은등', '10분 내로' 무대도 펼쳐진다. 또한 강문경이 '내 나이가 어때서', 김의영이 '사랑아'를, 전유진이 '사랑은 늘 도망가', 김용빈이 '고맙소'를 가창한다. 끝으로 송가인이 '비 내리는 금강산', '가인이어라', '엄마 아리랑' 무대로 피날레를 장식한다.
'가요무대' 방청권 신청은 녹화일 2주 전 화요일 오후 2시~녹화일 1주 전 화요일 오전 11시까지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접수 마감 후, 오후 4시 이후에 문자메시지(MMS)로 발송되며 모바일 티켓으로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가요무대'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가요무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