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포니 "행복 끊이지 않는 2026년 되길" 새해 인사
입력 2026. 02.16. 18:34:39

드래곤포니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밴드 드래곤포니(Dragon Pony)가 설날을 맞아 따뜻한 인사를 건넸다.

드래곤포니(안태규, 편성현, 권세혁, 고강훈)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설날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단정한 한복 자태로 등장한 드래곤포니는 따뜻한 덕담과 함께 큰절을 올려 훈훈함을 자아냈다.

"2026년 병오년 붉은 말의 해가 밝았다"라고 운을 뗀 드래곤포니는 "새해에는 고민하셨던 일들이 다 해결되시고, 건강하시고, 무탈하시길 바란다"라고 기원했다.

이어 드래곤포니는 "포용(팬덤명)이들을 비롯해 영상을 보고 계신 많은 분들이 행복이 끊이지 않는 2026년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드래곤포니는 "저희 드래곤포니, 올해 적토마처럼 열심히 달릴 테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드래곤포니는 오는 3월 10일 세 번째 EP 'RUN RUN RUN'을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RUN RUN RUN'은 드래곤포니가 지난해 7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지구소년'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매 앨범 직접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하며 불완전한 청춘의 성장 서사를 써 내려온 드래곤포니는 'RUN RUN RUN'을 통해 자신들만의 음악적 정체성을 더욱 선명히 각인시킬 예정이다.

한편, 드래곤포니는 내달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EP 'RUN RUN RUN'을 발매한 뒤,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안테나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