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창희와 같은 날"…이상이 절친 이서준, 7년 연인과 22일 결혼
- 입력 2026. 02.19. 17:47:13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배우 이서준이 7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는다.
이서준
이서준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무대 위와 카메라 앞, 그리고 그 너머의 보이지 않는 시간까지 늘 곁을 지켜주신 여러분께 기쁜 소식을 전하고자 한다"며 "7년이라는 시간 동안 함께해 온 저의 단짝과 이제는 부부로서 앞으로의 삶을 함께 걸어가려 한다. 다가오는 봄, 결혼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제는 한 가정의 일원으로 한층 더 성숙하고 깊이 있는 배우로서 변함없이 성장하는 모습으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서준의 결혼은 지난 17일 공개된 '뜬뜬' 채널의 '네 번째 설 연휴는 핑계고’라는 제목의 영상에서도 공개됐다.
당시 남창희가 오는 22일 결혼하는 이야기가 나오자 이상이는 "사실 내 친구 서준이도 2월 22일에 결혼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이 박서준을 언급하자, 이상이는 “걔는 이서준이라고 한예종 10학번 동기”라고 소개했다. 이를 들은 남창희는 이서준과 결혼식 시간이 겹치지 않는다면 자신의 결혼식에도 꼭 와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서준은 김고은, 김성철, 안은진, 박소담 등과 함께 한예종 10학번 출신으로 2016년 독립 영화 ‘울보’로 데뷔했다. 이후 '미옥', '브이아이피', '물괴', '사냥의 시간' 등에 출연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서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