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준이 2명?…한가인, 숏컷+남장하자 벌어진 일[셀럽샷]
입력 2026. 02.19. 20:41:55

한가인-김동준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한가인이 닮은꼴 배우 김동준으로 변신했다.

한가인은 19일 자신의 SNS에 배우 김동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숏컷에 남장을 한 한가인이 김동준과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 담겼다.

같은 날 한가인의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 업로드 된 영상에는 한가인이 김동준이 출연하는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THE LAST' 속 분장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숏컷 가발에 눈썹을 강조한 메이크업을 받은 한가인이 실제 김동준의 무대 의상까지 빌려 입자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김동준은 "이거 누나라고 해도 되는거냐? 형"라며 "사진을 받았는데 내 분장 사진인 줄 알았다. 자세히 보니 누나였다. 저 대신 1막 해 주시면 안되냐"라고 농담했다.

두 사람이 나란히 서자 대기실에 있던 스태프들은 "미쳤다" "너무 똑같다" 라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한가인과 김동준은 지난번에 실패했던 페이스 아이디 잠금 해제하기에 재도전했다. 머리 스타일과 의상까지 유사하게 바꿨지만, 이번에도 결과는 실패로 돌아갔다. 두 사람은 "안 되는 건 안된다"라며 결론을 내려 웃음을 자아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한가인 SNS,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