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혜빈♥김예훈, 오늘(21일) 결혼 “낭만 있게 잘 살겠다”[셀럽샷]
입력 2026. 02.21. 21:14:20

솜혜빈♥김예훈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솜혜빈(본명 송혜인)이 가수 겸 배우 김예훈과 부부의 연을 맺었다.

솜혜빈은 21일 2세 연하 김예훈과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이라니 OMG wedding day”라는 글을 남기며 벅찬 소감을 전했고, 지인들이 촬영한 예식 현장 사진과 영상을 공유하며 결혼 사실을 알렸다.

두 사람의 결혼은 지난달 24일 처음 공식화됐다. 김예훈은 당시 개인 계정을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며 “비록 길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서로를 향한 진심과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며 이 만남이 가장 선한 결정임을 확신하게 됐다”고 밝혔다. 종교적 신념을 바탕으로 한 결혼 소감도 함께 전했다.

앞서 솜혜빈 역시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저 결혼한다. 하나님을 만나며 진정한 쉼과 평안을 경험했고, 주님 안에서 평생을 함께할 한 사람을 만나게 됐다”며 “낭만 있게 잘 살겠다”고 전한 바 있다. 최근에는 “우리는 12일 후에 시작합니다”라는 글로 결혼 날짜를 예고하기도 했다.

1996년생인 솜혜빈은 과거 활동명 솜해인으로도 알려져 있다. 2017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학교’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고요히 가라앉아 공허하네’, ‘로맨틱 블루’, ‘절망이라 부를 수 없지만’ 등의 곡을 발표하며 활동을 이어왔다. 2019년에는 자신의 SNS를 통해 양성애자임을 고백하고 동성 연인과의 교제 사실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으나, 2020년 결별 소식을 전했다.

1998년생 김예훈은 지난해 데뷔곡 ‘With You’를 발표했으며, ‘그때에 너를 안아줄걸’ 등 음원을 선보이며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