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블랙레이블, 2027년 첫 보이그룹 론칭…글로벌 성장세 이어간다
- 입력 2026. 06.22. 15:58:33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더블랙레이블의 첫 보이그룹이 내년 봄 베일을 벗을 것으로 보인다.
더블랙레이블
22일 가요계에 따르면 더블랙레이블은 2027년 상반기 론칭을 목표로 신인 보이그룹을 준비 중이다. 걸그룹 미야오, 혼성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이후 더블랙레이블이 선보이는 세 번째 자체 아이돌 그룹이자, 첫 보이그룹이다.
최근 더블랙레이블은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텐센트뮤직엔터테인먼트와 국내 대형 게임사 크래프톤으로부터 총 120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하며, 기업가치 1조 이상의 '유니콘 기업'으로 인정 받았다. .
투자 유치와 함께 신인 보이그룹 론칭 소식이 전해지며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미야오, 올데이 프로젝트,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골든(Golden)' 등으로 빠른 속도로 글로벌 입지를 다지고 있는 더블랙레이블이 새 보이그룹이라는 부스터를 장착하고 얼마나 도약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더블랙레이블은 스타 프로듀서 테디가 지난 2016년 설립한 회사로, 전소미, 미야오, 올데이 프로젝트 등이 소속돼 있다. 이종원, 박보검, 곽동연 등을 영입하며 배우 매니지먼트로도 발을 넓히고 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더블랙레이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