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남편 케빈오 신곡 뮤직비디오 출연…전역 후 복귀 지원사격
입력 2026. 06.24. 09:35:43

공효진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공효진이 남편 케빈 오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특별한 내조에 나섰다.

케빈오는 지난 2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my girl'(마이 걸)을 발매했다. 이번 신곡은 지난해 6월 전역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첫 신곡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아내 공효진이 직접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실제 부부인 두 사람은 자연스러운 호흡을 바탕으로 곡이 담고 있는 사랑의 감정을 진정성 있게 표현하며 특별함을 더했다.

케빈오



'my girl'은 어쿠스틱 기타를 중심으로 한 따뜻한 사운드와 케빈오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케빈오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한 사람을 향한 애정과 사랑의 감정을 자신만의 언어로 풀어냈다.

이번 신곡은 아티스트와 CAM의 협업 프로젝트로 제작됐으며, 케빈오의 한층 깊어진 음악적 색채를 담아냈다. 따뜻하고 서정적인 사운드 위에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녹여내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케빈오는 2015년 Mnet '슈퍼스타K7' 우승을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JTBC '슈퍼밴드'와 다수의 OST 작업 등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왔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