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인터뷰] '징크스의 연인' 나인우 "서현, 뚝심있는 사람…좋은 시너지 나와"
입력 2022. 08.05. 10:00:00

나인우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징크스의 연인' 나인우가 서현과의 호흡에 대해 밝혔다.

나인우는 최근 서울 성동구 큐브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KBS2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종영을 기념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징크스의 연인'은 순수 결정체이자 엄청난 능력의 무녀 슬비와,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게 된 징크스의 남자 수광이 만나며 벌어지는 판타지 희망 로맨스다. 나인우는 극 중 서동시장의 생선 장수이자 징크스를 지닌 공수광(공명성) 역을 맡았다.

이날 나인우는 서현과의 호흡에 대해 "나는 멀티가 안 되는 스타일인데 서현은 시야가 넓은 편이더라. 내가 부족한 부분을 먼저 캐치해서 얘기해줬다. 또 반대로 내가 해석한 신에 대한 부분이나 하고 싶은 것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서로 존중해주면서 신을 풍부하게 만들고자 했다"고 밝혔다.

이어 "서로 다르지만, 목적은 같으니까 더 좋은 시너지가 나오지 않았을까 싶다"며 "소녀시대 그룹의 막내여서 내성적일 줄 알았는데 굉장히 외향적인 분이더라. 자기 관리도 정말 열심히 하고 뚝심 있는 사람"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징크스의 연인'은 지난 4일 16부작으로 막을 내렸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인터뷰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