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맨파', 전국 투어 콘서트 개최…서울→부산 9개 도시 돈다
입력 2022. 10.04. 14:30:25

'스트릿 맨 파이터'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스트릿 맨 파이터' 주역들이 전국 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난다.

전국 투어 콘서트 '스트릿 맨 파이터 'ON THE STAGE''에는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 뛰어난 실력과 개성 만점 캐릭터로 사랑 받고 있는 뱅크투브라더스, 어때, 엠비셔스, 원밀리언, 위댐보이즈, 저스트절크, 프라임킹즈, YGX가 함께한다.

'스트릿 맨 파이터 'ON THE STAGE''는 오는 11월 5일(토)과 6일(일) 양일간 서울 KSPO DOME에서 시작해 강릉, 대전, 대구, 광주, 창원, 부산, 인천, 수원까지 전국 9개 지역에서 개최된다. 크루들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 보여줬던 강렬한 퍼포먼스는 물론 자신들만의 스타일을 담아 새롭게 준비한 퍼포먼스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CJENM 관계자는 “이번 '스트릿 맨 파이터 'ON THE STAGE''는 작년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이어 ‘스트릿 맨 파이터’까지 프로그램과 댄서들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실력을 인정 받고 있는 ‘스트릿 맨 파이터’ 크루들의 무대를 방송이 아닌 생동감 넘치는 무대로 직접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스트릿 맨 파이터 'ON THE STAGE''는 오는 10월 12일(수) 2시부터 서울, 강릉, 대전, 대구 공연의 티켓 예매가 순차적으로 시작되며, 10월 13일(목) 2시부터 광주, 부산, 창원, 인천, 수원 콘서트의 티켓 예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스트릿 맨 파이터’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net]

방송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