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52회 로또 당첨번호 공개…오늘(28일) '황금손' 누구?
입력 2023. 01.28. 13:15:00

류지광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1052회 로또 1등 당첨번호가 공개된다.

28일 가수 류지광이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류지광은 지난 2020년,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이름을 알린 모델 출신 가수로, 매력적인 저음과 훈훈한 비주얼로 ‘동굴 보이스’, ‘트롯계 테리우스’, ‘트로트 귀공자’ 등의 별명을 얻으며 탄탄한 팬층과 대중성까지 겸비한 인물이다.

그런데 그가 실천한 선행들이 최근 알려지며,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다. 그동안 소외이웃을 돕기 위한 자선콘서트에 참여한 것은 물론, 연탄 봉사와 목소리 재능기부까지, 본인이 할 수 있는 일이라면 어디든 마다하지 않고 달려가 참여했다고.

이번 주 토요일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서는, 류지광이 실천해 온 선행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그 원동력에 대해서까지!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35분 생방송.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방송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