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전활' 지민혁, 지난 10일 육군 만기 전역
입력 2024. 04.11. 16:21:41

지민혁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지민혁이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본업으로 돌아온다.

지난 10일 오전 지민혁은 1년 6개월간의 군 복무를 성실히 마치고 만기 전역했다. 지민혁은 지난 2022년 10월 육군 논산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복무했다.

지민혁은 2018년 영화 '돌아와요 부산항愛'로 데뷔해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슬기로운 감빵생활', '백일의 낭군님',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자연스럽게 극에 녹아드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어떤 역할이든 제 몫 이상을 해내는 소화력으로 '다음이 기대되는 배우'로 떠올랐다.

뿐만 아니라 입대 후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임과 동시에 군백기의 아쉬움을 달랬다. 극중 지민혁은 입시 전쟁을 치르던 고3 수험생에서 하루아침에 괴생명체와 맞서 싸우는 군인이 된 조영신 역을 맡아, 아비규환인 상황 속에서도 침착함과 냉정한 이성을 잃지 않는 총명함을 발휘해 핵심 인물로서 맹활약했다.

지민혁은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더욱 성숙해진 자세와 모습으로 대중 앞에 나설 예정이다. 그가 보여줄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
<

스타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