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윤아가 추천하는 마사지법은?
입력 2013. 01.07. 16:02:40

[매경닷컴 MK패션 김혜선 기자] 이니스프리가 1월 신제품인 ‘발효콩 탄력 세럼’을 활용한 5 탄력선 마사지법을 공개했다.
이는 탄력 마사지 롤러가 제품 일체형으로 장착된 세럼을 활용해서 피부 탄력이 떨어지기 쉬운 5 탄력선을 자극하면서 마사지하는 방법. 여기서 5 탄력선이란 얼굴의 나이를 좌우하는 이마, 눈 밑, 볼 밑, 턱 라인, 목 라인의 5가지 선을 말한다. 이 5가지 선을 세럼으로 마사지하듯 바르면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얼굴 붓기를 완화시키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제품의 ON버튼을 눌러 잠금 장치를 풀어준 후, 용기를 눌러서 내용물을 취해 얼굴의 나이를 좌우하는 각각의 부위에 마사지 롤러로 마사지 하듯 발라주면 된다. 롤러는 티타늄으로 코팅되어 있어 금속 알레르기나 민감한 피부 타입도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습기나 물기에 녹슬지 않아 별도의 관리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세럼의 주요 원료인 푸른콩을 역시 탄력케어에 도움을 준다. 일반 콩에 비해 탄력케어에 효과적인 선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탄력 강화 성분, 자연발효 콜라겐 촉진인자TM를 연구 개발한 성분이 더해져 콜라겐 분해를 억제시킬 뿐만 아니라 피부 스스로 콜라겐이 생성되게 도와줘 탄력 상승효과를 가져다준다.
[매경닷컴 MK패션 김혜선 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