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스타일 만들기
입력 2013. 01.10. 14:59:15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새해를 맞아 미처 송년회를 하지 못한 지인들과의 신년회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급작스레 잡힌 약속에 엉망인 스타일이 마음에 걸린다면, 간편하게 변신할 수 있는 휴대용 뷰티 제품을 추천한다.
최근에 출시된 휴대용 뷰티 제품은 하나의 제품으로 메이크업을 끝낼 수 있는 멀티 아이템으로 구성된 올인원 메이크업 키트와 헤어 스타일링에서 제모까지 어디서나 연출할 수 있는 휴대용 뷰티기기 등 종류도 더욱 다양해졌다.
서인영의 엣지핏 ‘매직 컬러쇼케이스’는 아이, 립, 치크 메이크업을 한 번에 실현할 수 있는 신제형 쿠션형 멀티컬러 섀도 20색으로 이뤄졌다. 특히 탈부착이 가능한 자석형 제품 케이스로 구성돼 있어 휴대용 핸디키트 케이스에 원하는 컬러만 담아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차(茶) 뷰티 브랜드 ‘에이티폭스’의 ‘환타지 홀릭 홍차 메이크업 디자이너 키트’는 순한 눈매 연출에 제격인 아이템으로 아이섀도, 아이라이너, 립 앤 치크 펜슬, 레이스 네일 스티커로 구성됐다. 특히 아이섀도는 초보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펜슬 형태로 제작됐으며 휴대성이 간편해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수정화장도 용이하다.
최근에는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파우치 속에 쏙 들어가는 모바일 뷰티기기가 출시돼 언제든지 간편하게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게 됐다.
파나소닉코리아는 립스틱이나 마스카라처럼 파우치 속에 화장품처럼 넣어 다니며 손쉽게 뷰티 케어할 수 있는 속눈썹 고데기와 네일 케어기, 에티켓 커터기, 진동칫솔, 제모기 등 파우치 시리즈 5종을 출시했다.
한정판으로 선보인 비달사순의 미니 번들 팩은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여성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13mm 미니 스트레이트너, 25mm 미니 컬링 아이론으로 구성돼 간편하게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 엣지핏, 에이티폭스, 파나소닉코리아, 비달사순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