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인 윤광 피부 비밀, 알고 하면 쉽다!
- 입력 2013. 01.25. 09:20:28
[매경닷컴 MK패션 김혜선 기자] TV속 여자 연예인들의 피부는 소위 말하는 물광, 윤광 피부라는 말처럼 광채가 감돌고 윤기가 흐른다. 이렇게 반짝반짝 빛나는 연예인 무결점 메이크업의 가장 중요한 피부 표현의 방법은 무엇일까.
대부분 결점을 커버하기 위해 여러 단계로 커버한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생각보다 간단하다. 연예인 윤광 메이크업 포인트는 얇고 가볍게 표현한 내추럴함에 답이 있다.잡티와 트러블이 많은 경우 이를 커버하기 위해 두꺼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는 이들이 있다. 그러나 이런 메이크업은 피부에 부담이 되어 트러블을 더욱 유발시킬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나면서 피부 톤이 칙칙해져 부자연스럽게 보일 수 있다. 피부표현 단계를 최소화 하고 본연의 피부톤을 돋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는 연예인들 역시 최소한의 제품을 사용해 피부 부담을 줄이고 본연의 광채를 살려주는 제품을 선택하고 있다. 오리지널 로우 ‘원 스탑 콤비네이션 크림’은 건조한 날씨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은 물론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이른바 ‘한 겹 크림’으로 사용할 수 있다.
파운데이션이나 BB크림과는 다른 밀착감과 얇고 균일한 발림성, 내추럴한 커버력이 특징이다. 크림 내 함유되어 있는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담긴 산호파우더가 불필요한 각질 제거에 도움을 준다. 수분 필러 같은 효과를 주는 미옥시놀 성분이 주름과 주름 사이에 수분을 채워 피부 표면을 코팅한 듯 탱탱한 피부결을 연출할 수 있다.
화이트 베이스 속에 숨은 컬러 캡슐이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컬러로 맞춰져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안색 표현으로 메이크업 효과까지 가능하다. 피부에 유해한 6가지 성분으로 불리는 탤크, 벤조페논, 미네랄오일, 타르색소, 프로필렌글리콜, 트리에탄올아민을 배제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매경닷컴 MK패션 김혜선 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 오리지널 로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