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모스트 뷰티플데이즈’ 소이현 “단발머리 관리 안하면 삼각김밥 돼”
- 입력 2014. 11.27. 19:29:45
- [시크뉴스 박혜란 기자] 배우 소이현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풍성한 단발머리 스타일링 법을 선보인다.
27일 밤 12시에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 에브리원 ‘더 모스트 뷰티풀 데이즈’에서는 겨울철에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헤어 스타일링 팁을 공개한다.
특히 단발머리로 유명한 MC 소이현은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볼륨감 있고 풍성한 단발 스타일링을 위해 자신이 직접 집에서 실천하고 있는 여러 가지 팁을 소개한다.또한 정전기와 잦은 기온차로 힘을 잃은 머리카락에 큰 부담이 없도록 열을 가하지 않고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양말, 헤어핀 등을 통해 웨이브, 볼륨을 줘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이날 소이현은 “사실 단발머리로 사랑 받고 있지만 나름의 애로사항이 있다”며 “나는 숱이 많은 머리라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머리가 삼각 김밥처럼 된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가장 힙한 신제품을 소개하는 ‘힙식스(HIP6)’코너에서는 꼭 필요한 헤어제품 6가지를 소개한다. 또한 ‘뷰티랩(Lab)’에서는 초등학생 에게도 만만하게 보여 무시당해온 초 동안녀가 고민을 듣고 스튜디오를 찾는다. 27일 목요일 밤 12시 방송.
[박혜란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MBC 에브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