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소유, 男 후각 사로잡는 뷰티비법 “한 가지 향 익숙하게 해서…”
입력 2015. 02.11. 11:12:50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케이블TV On Style ‘겟잇뷰티 2015’(이하 ‘겟잇뷰티’) 의 MC 소유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남자친구와의 애정지수를 높이는 후각 자극 뷰티비법을 전수한다.
11일 밤 9시 방송되는 ‘겟잇뷰티’ 2회에서는 ‘내 남자의 YES를 부르는 오감만족 뷰티기술’을 주제로 ‘뷰티플래너’ 이하늬, ‘뷰티전도사’ 소유, ‘뷰티메신저’ 김정민이 여성들의 매력지수를 높이는 알짜 뷰티 팁을 공개한다. 특별히 피아니스트 윤한이 게스트로 깜짝 출연해 대한민국 남자들의 솔직한 생각을 대변할 예정이다.
소유는 남자의 후각을 사로잡는 자신만의 비법을 전할 예정이다. 녹화 현장에서 그녀는 “남자친구에게 한 가지 향을 익숙하게 해서 ‘나의 향기’로 각인 시킨다”며 “똑같은 향수를 쓰는 다른 여자들과 차별화하기 위해 시간차를 두고 향기를 섞는 나만의 레이어링 스타일이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남자들에게 반응이 좋았던 향기가 무엇인지 소개할 계획이다.
이밖에 남자들이 선호하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위해 황방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 획일화된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자신에게 맞는 화장법으로 예뻐지는 ‘마이크로 메이크업’ 비법을 전수한다.
‘겟잇뷰티 2015’는 2034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 과거 메이크업을 주로 소개했던 구성에서 벗어나 올해는 음식, 운동, 생활습관 등 요즘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털뷰티쇼로 거듭난다.
이하늬, 소유, 김정민의 활약과 더불어 ‘블라인드 테스트-방어전’과 ‘찾아가는 뷰티군단’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코너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제공=On Style]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