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낯 여신’ 구하라, 당당한 민낯을 위한 뷰티 ‘꿀 팁’
입력 2015. 03.19. 10:32:41

구하라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꿀 피부’ ‘무결점 피부’ ‘명품 도자기 피부’ 등 갖가지 피부미인 관련 수식어로 찬사를 받고 있는 그룹 카라의 구하라가 시크릿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한다.

KBS2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의 MC로 발탁된 그녀는 최근 넘치는 ‘민낯 자신감’의 소유자로 뷰티 모델로도 주가를 올리고 있는 만큼 뷰티와 스킨케어 분야에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구하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는 대표적인 아이돌 스타다. 인스타그램에 올린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이 팬들에게는 관심의 대상이다. 특히 그녀의 민낯 사진은 ‘피부여신’ ‘민낯여신’이라는 수식어를 만들어 낼 만큼 매번 화제를 낳는다.

평소 완벽한 피부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구하라지만 정작 스스로는 피부가 얇고 예민한 것이 콤플렉스라고. 이에 그녀는 평소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는다.

꼭 챙기는 뷰티 아이템으로는 넥(neck)크림과 풋크림을 꼽았다. 앞서 그녀는 “자기 전 꼭 넥크림을 사용한다”며 “이제 본격적으로 목주름을 관리해야 할 것 같아서”라고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살짝 공개한 바 있다.

건조한 봄철, 유용한 피부 관리와 뷰티 팁에 대한 수요가 늘어가고 있는 시점에서 ‘어 스타일 포 유’의 남다른 MC들이 소개할 ‘차별화된’ 뷰티 시크릿 공개에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어 스타일 포 유’는 김희철 구하라 보라 하니가 뷰티 패션 라이프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자신들에 맞는 최적 아이템과 최신 트렌드를 다양한 미션을 통해 수행하고, 연출 없는 일상 속 모습으로 가식 없이 전달한다. 기존 뷰티 프로그램들의 일방적인 정보전달과 달리, 네 MC들이 전문가와 일반인들로부터 실용 노하우와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스스로에게 꼭 맞는 방식을 찾아나갈 계획이다. 다음달 5일 밤 11시 50분 첫 방송.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출처=구하라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