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승언 ‘동양 미인’ 만드는, ‘黑’+‘白’+‘紅’ 3色 메이크업
- 입력 2015. 04.21. 14:16:16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한 폭의 동양화처럼 맑고 깨끗한 이미지의 배우 황승언의 메이크업 비법에는 예로부터 내려오는 동양 미인의 조건이 들어있다. 그녀는 드라마 속 질투심을 유발하는 몸매보다 단아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풍기는 황승언표 메이크업으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황승언
황승언표 메이크업은 검은색, 흰색, 붉은색 이 3가지 컬러만으로 깨끗한 느낌을 주는 것이 핵심이다.
먼저 블루 블랙에 가까운 컬러로 머리카락을 염색해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단정한 느낌을 살린다. 눈썹은 투명 마스카라로 빗어주듯이 표현해 본래의 결을 살려주는 것이 포인트다.
홍채의 크기가 작다면 일회용 서클렌즈의 힘을 빌려 검은 눈동자를 더욱 크게 만드는 것이 요령이다. 눈매를 표현할 때 과장된 라인을 그리는 것보다는 속눈썹을 마스카라로 한 올 한 올 살려준다. 사랑스러운 눈매를 강조하면서 완벽한 3흑의 조건을 완성한다.
그녀는 유난히 새하얀 피부색이 장점이다. 그녀처럼 타고난 피부 미인이 아니라면 한 톤 밝은 파운데이션으로 잡티 없는 깨끗한 도자기 피부를 연출해보자. 피부에 유난히 어두운 부분은 컨실러로 감춘 뒤 톡톡 두드려 자연스럽게 흡수시킨다.
마지막으로 붉은 입술로 포인트를 준다. 이때 매트한 립스틱보다는 촉촉한 립틴트를 선택해서 자연스럽게 물들 듯 표현하는 것이 좋다. 깨끗한 피부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드는 노하우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황승언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