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블랙 지오 vs 이준 여자 설레게 하는 남자 내림머리 스타일 공식
- 입력 2015. 06.10. 09:09:30
- [시크뉴스 임소연 기자] 계절이 바뀌면서 몇 년 동안 고수해오던 헤어스타일에서 벗어나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변신을 꾀하는 남자들이 많다.
지오 이준
앞서 유행하던 투블록 헤어스타일과 인위적일 정도로 포마드를 발라 쓸어넘긴 2:8 헤어스타일의 인기는 주춤하는 분위기로 눈썹을 살짝 덮는 앞머리와 짤막한 옆머리가 합을 이룬 댄디한 내림머리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
엠블랙 지오와 엠블랙 전 멤버인 이준의 헤어스타일이 여자들이 설레는 남자 내림머리 스타일의 정석에 속한다.
지오는 가볍게 앞머리 숱을 친 상태에서 옆머리는 귀가 완전히 보일 정도로 깔끔하게 다듬어 차분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또 그의 오렌지빛 감도는 모발과 눈썹 역시 온화한 이미지를 더하는 요소이다.
그런가하면 이준은 지오에 비해 앞머리를 무겁게 내리고 펌을 가미해 지나치게 무게감을 더하려 하기보다는 발랄한 느낌을 살렸다. 앞머리를 쏟아지듯 연출한 대신 옆머리는 깔끔하게 쳐낸 점이 눈에 띈다.
공통적으로 이번 시즌 남자들이 주목해야 할 내림머리 스타일은 옆머리를 두피가 보일 정도로 투블록으로 연출하는 것이 아니라 앞머리와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15mm 내로 다듬어주는 것이다.
또 앞머리에 무게를 실어줄수록 펌이나 헤어제품을 활용한 연출에 신경을 써야 지저분한 모습이 되지 않는다는 점이다.
[임소연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 시크뉴스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