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거래소, 준정부기관 첫 임금피크제 도입
입력 2015. 07.28. 13:41:25
[시크뉴스 박혜란 기자] 전력거래소가 준정부기관 87개중 처음으로 임금피크제를 도입했다.

28일 전력거래소는 지난 27일 임금피크제 도입을 위한 노조원 등 전 직원 투표에서 82%에 달하는 동의율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력거래소는 임금피크제 도입 논의를 본격화하기 위해 연초부터 전직원 설명회 등을 개최했다. 또한 최근에는 ‘노사상생 TF’ 운영했다.

전력거래소 노조관계자는 “청년 일자리 창출에는 노사가 따로 없다는 마음으로 정부 정책에 적극 동참하고,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무를 다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혜란 기자 news@fashionmk.co.kr]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