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도화살’ 핵심, 여자 홀리는 ‘흐리멍덩 파스텔’ 헤어스타일 해부
입력 2015. 08.05. 10:14:22
[시크뉴스 이나인 기자] 빅뱅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5일 공개된 가운데 채도가 낮은 화면 속에 잡힌 다섯 남자의 흐리멍덩한 파스텔 헤어스타일이 그들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핵심으로 꼽힌다.

지드래곤은 밝은 오렌지색에 가까운 살구빛 헤어를 연출했는데 긴 앞머리 사이로 짙게 메이크업한 눈매가 드러나 묘한 느낌을 완성했다. 그런가하면 태양은 자잘하게 레게를 한 듯한 애쉬브라운 헤어스타일로 펑키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을 살렸다.

한편 은빛 감도는 백발머리를 시도한 탑은 또렷한 눈썹이 보이도록 아슬아슬한 길이로 앞머리를 내리고 옆머리는 깔끔하게 투블록으로 완성해 남성적인 느낌을 배가시켰고 승리는 카키빛 도는 헤어 컬러를 택한 뒤 들쑥날쑥해 보이는 숏 헤어스타일로 발랄하지만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모습을 완성했다.

베이비펌으로 눈두덩을 완전히 가린 대성은 채도가 낮은 금발머리로 친근한 느낌을 연출했다. 비교적 길이감이 길어 지저분해 보일 수 있음에도 입체적인 펌과 밝은 헤어 컬러를 택해 쾌활하게 소화했다.

이처럼 다섯 남자가 부담스러울 만큼 화려한 헤어스타일 대신 은은한 컬러 헤어와 자연스러움에 초점을 맞춘 스타일링으로 묘한 느낌을 내고 있다.

[이나인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직비디오]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