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선대학교종합정보시스템, 20일 오전 10시 1학년 수강신청 시작
- 입력 2015. 08.20. 10:20:53
- [시크뉴스 최민지 기자] 조선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이 검색어에 올랐다.
조선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해 재학생 수강 신청이 진행되고 있다.
지난 16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4학년 수강 신청은 지난 19일 오전 9시까지 끝났으며, 18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3학년 수강 신청은 20일 오전 9시에 마무리 됐다.
지난 19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2학년 수강 신청은 오는 21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되며, 20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1학년 수강 신청은 오는 22일 오전 9시에 종료된다.
[최민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조선대학교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