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가톨릭대학교 수강신청, 27일 오전 9시 30분부터 1학년 실시
- 입력 2015. 08.27. 09:26:47
- 대구가톨릭대학교 수강신청, 1학년 실시
[시크뉴스 최민지 기자] 대구가톨릭대학교 수강신청이 시작됐다.
대구가톨릭대학교는 지난 24일부터 수강신청을 실시하고 있다.
27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는 1학년 수강신청이 시작된다.
오는 28일에는 전체수강미신청자, 타학과(전공) 타학년 수강희망자를 대상으로 재수강과목 수강신청이 시작된다. 시간은 동일하다.
[최민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대구가톨릭대학교 수강신청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