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호, 수술 후 근황 공개 “꼭 건강해져서 돌아오겠습니다”
입력 2015. 09.21. 09:23:22
[시크뉴스 박혜란 기자] 강정호(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21일(한국시각) 강정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분들께서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일이 다 연락 못 드려서 죄송해요. 꼭 더 건강해져서 돌아오겠습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강정호가 다리에 깁스를 한 상태로 휠체어에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겼다.

지난 18일 강정호는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PNC파크에서 열린 시카고 컵스전에 4번타자 유격수로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강정호는 수비 실책 이후 더블플레이를 막으려 자신을 향해 뛰어든 1루 주자 크리스 코글란의 태클로 인해 무릎 부상을 당했다.

[박혜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강정호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